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링크)

애드센스 승인 이후 제대로 수익을 올리려면...

by 곰돌원시인 2010. 8. 4.
반응형

아직은 초보를 벗어나지 못했고 기대도 안한 상황이지만 재미삼아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답니다.
승인메일에 아래와 같은 단계별 설정작업이 있어 수행을 했답니다.

1단계; 메일에 첨부된 링크 주소로 가서 로그인을 하고 약관을 읽고 동의를 합니다.
2단계: '애드센스설정'탭을 통하여 광고단위 만들기,
3단계: 애드센스 광고단위 설정에 따른 코드 블로그에 삽입작업을 끝내면 광고준비 끝~

그리고 추가작업을 몇가지 수행한 후 밤 열시쯤에 혹시나 싶어 보고서를 봤는데 아래처럼 첫수입이
발생을 했더군요.
수입금액이 문제가 아니라 첫날부터 수입이 들어왔다는 자체가 신기해서 올려봅니다..ㅎㅎ



애드센스 보고서 내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 파워블로그 분들은 더 많은 기회가 있기에 수입도 훨 낫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제트센스도 가입을 하고 코드를 삽입해 놓았기에 시험적으로 확인을 해 봤습니다.



제트센스 조회 결과





아직은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질 않습니다.
아마 내일 정도에 결과확인이 되지 않겠나 여겨집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필요한 추가작업


이제 애드센스 수입도 발생했겠다 서서히 전략을 짜야하겠습니다.
어차피 시작한 애드센스라면 수익을 위해 질적으로 좋은 포스팅을 통한 방문자유입의 유도와 몇가지 작업이 따라야 합니다.

1. 꾸준한 포스팅작업
2.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작업
3. 사이트맵 등록작업
4. 애드센스 최적화 작업

일단 먼저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작업을 먼저 실행했습니다.
다음은 사이트맵등록을 하여 가급적 구글의 검색엔진인 구글봇이 제대로 제 블로그를 뒤지게끔 작업을 해놓았습니다.
그 외 부가적인 작업도 필요하지만 서서히 만들어가면서 애드센스 최적화 작업에 들어가려 합니다.

하면서 하나 하나  배우고 실행하면서 결과가 나오는대로 여러분과 공유할수 있도록 포스팅해 나가겠습니다.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방법과 사이트멥 등록작업은 그다지 어려움은 없지만 어느정도 결과를 가지고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수입발생 첫날이라 머니야님 말씀대로 '놀미 포스팅'을 해봅니다.



출처 : 꽁보리밥님의 블로그 http://sys610.tistory.com/
(애드센스 관련 자료의 모집을 위해서 스크랩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