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구화 리뷰

조던의 역사 7편 “아름다운 화음, 에어 조던7”

조던의 역사 7편 “아름다운 화음, 에어 조던7”

“에어 조던 시리즈를 연재하고 어느덧 7편까지 오게 되었네요. 얼마전 제가 속한 화이트리본밴드의 새 싱글 마스터링을 끝냈습니다. 지금은 자켓과 홍보 전략에 대해 소속사와 이야기하고 있는 상황인데, 아마도 별 일이 없다면 4월에는 3년 만에 새 싱글을 내고 밴드 활동에 돌입할 것 같습니다. 아마 지금처럼 마치 미친(?) 것처럼 글을 열심히 쓰지는 못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래도 어떻게든 시간을 잘게(?) 쪼개어 계속해서 여러분들과 정보를 나눌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번 편은 특별히 마이클 조던의 인간적인 면모에도 포커스를 맞춰 보았습니다. 조던 역시 사람이다보니 완벽하지는 않았죠. 여러 실수도 있었고, 잘못도 했습니다. 그런 부분까지 굳이 부인하고 숨길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중요한 건 그가 자신의 실수와 실패를 어떻게 다루었나 하는 것이니까요. 이번 편을 통해 그런 부분들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마이클 조던과 에어 조던의 일곱 번째 스토리! 지금 시작합니다!”-성ROCK

*원글 출처: 성ROCK 블로그 (http://blog.naver.com/stellamore)

*본 칼럼의 불펌을 금지합니다. 스크랩해가실 땐 꼭 댓글로 남겨주시고, 원글 출처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