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구/농구화 리뷰

조던의 역사 5편 “고지전의 전투기, 에어 조던5”

by 곰돌원시인 2016. 3. 2.
반응형

조던의 역사 5편 “고지전의 전투기, 에어 조던5” 

*주의: 최근 제가 쓴 글들을 가져가서 마치 자신이 쓴 것처럼 행동하신 분이 있었습니다. 제가 작성한 모든 글들의 저작권은 제게 있습니다. 글을 무단으로 퍼가시거나, 무단 인용 하시거나, 자신이 쓴 것처럼 사용하실 경우 '법적 책임'을 물을 수도 있음을 밝힙니다. 글도 엄연한 '개인의 재산권'입니다.

“어느덧 5편까지 왔네요. 원래는 정말 간단하게 마이클 조던의 농구 인생을 요약하고, 해당 농구화에 얽힌 에피소드만 짦게 소개하려던 것이, 지금은 매 시리즈가 거의 소설 쓰듯 방대하고 괴로운 일이 되고 말았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괴로워요. 흑) 생각해보면 애초에 ‘마이클 조던의 농구 인생을 간략하게 요약한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되는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 제 잘못이죠. 그래도 일단 칼을 뽑았으니 제 스스로 만족하는 시리즈까지는 좀 달려 볼랍니다. 지금은 힘들지만, 언젠가 이 시리즈를 다 써두고 보면 저 역시도 매우 뿌듯할 것 같아서요. 그렇기에 여러분들의 댓글은 많은 힘이 됩니다. 구독료(?)라 생각하시고! 로그아웃되어 계신 분도 굳이! 로그인하셔서 댓글 부탁드립니다. ‘소통’은 글쓴이로 하여금 허공에 대고 말하는 것 같은 외로움을 가시게 해주니까요. 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 중 하나, 에어 조던5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성ROCK

*원글 출처: 성ROCK 블로그 (http://blog.naver.com/stellamore)

*본 칼럼의 불펌을 금지합니다. 스크랩해가실 땐 꼭 댓글로 남겨주시고, 원글 출처 표기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