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구화 리뷰

마이클 조던과 에어 조던의 역사 4편 “역전의 더 샷! 에어 조던4"

반응형

마이클 조던과 에어 조던의 역사 4편 “역전의 더 샷! 에어 조던4" 

*주의: 최근 제가 쓴 글들을 가져가서 마치 자신이 쓴 것처럼 행동하신 분이 있었습니다. 제가 작성한 모든 글들의 저작권은 제게 있습니다. 글을 무단으로 퍼가시거나, 무단 인용 하시거나, 자신이 쓴 것처럼 사용하실 경우 '법적 책임'을 물을 수도 있음을 밝힙니다. 글도 엄연한 '개인의 재산권'입니다.

“제가 이 칼럼을 쓰는 이유는 한 가지입니다. 저는 농구화를 사랑하지만, 또한 이 농구화의 주인이었던 마이클 조던과 그 추억들도 함께 사랑합니다. 농구화 자체가 예뻐서 사고 모으는 것도 분명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여러분들들이 좋아하는 농구화에 얽힌 이야기도 함께 안다면, 즉 “알고 신으신다면!” 이전과는 조금은 더 다른 마음으로 농구화를 대하고 아낄 수 있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이 글을 쓰고 있는 겁니다. 제 체력이 어디까지 따라줄지, 또 저희 밴드의 최근 새앨범 작업을 하고 있기에 제가 어디까지 시간을 뺄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쓸 수 있는데 까지는 즐겁게 쓰려고 합니다. 적어도 조던이 불스 유니폼을 입고 남긴 14까지는 쓸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혹! 여유(?) 되시는 분들은 응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성ROCK

*원글 출처: 성ROCK 블로그 (http://blog.naver.com/stellamore)

*본 칼럼의 불펌을 금지합니다. 스크랩해가실 땐 꼭 댓글로 남겨주시고, 원글 출처 표기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