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구/농구화 리뷰

에어 조던의 역사 2편 "아직 못 다 핀 꽃, 에어 조던2"

by 곰돌원시인 2016. 3. 2.
반응형

에어 조던의 역사 2편 "아직 못 다 핀 꽃, 에어 조던2"


*주의: 최근 제가 쓴 글들을 가져가서 마치 자신이 쓴 것처럼 행동하신 분이 있었습니다. 제가 작성한 모든 글들의 저작권은 제게 있습니다. 글을 무단으로 퍼가시거나, 무단 인용 하시거나, 자신이 쓴 것처럼 사용하실 경우 '법적 책임'을 물을 수도 있음을 밝힙니다. 글도 엄연한 '개인의 재산권'입니다.

"에어 조던 넘버링 시리즈들의 리뷰와 마이클 조던의 인생에 대한 칼럼을 다시 쓰기 시작하고 이번이 두번째 글입니다. 혹! 이전에 제가 쓴 글들을 이미 읽었었다고 이 글들을 그냥 지나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제가 이전에 썼던 글들을 굳이 지우고 다시 이렇게 글을 새로 올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들이 보고 계시는 이 글은 반 정도가, 아니 반 이상이 새로 추가되거나, 수정된 내용들이기 때문입니다. 마이클 조던과 에어 조던 이야기들을 통해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라며. 이번에는 우리에게 생소한(!) 에어 조던2를 소개합니다. 자! 시작합니다!" -성ROCK

*원글 출처: 성ROCK 블로그 (http://blog.naver.com/stellamore)

*본 칼럼의 불펌을 금지합니다. 스크랩해가실 땐 꼭 댓글로 남겨주시고, 원글 출처 표기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