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구/농구화 리뷰

조던의 역사 9편 “치유의 여행, 에어 조던9”

by 곰돌원시인 2016. 3. 7.
반응형

조던의 역사 9편 “치유의 여행, 에어 조던9”

“마이클 조던의 은퇴 스토리 연재 이후 꽤 오래 쉬었습니다. 조던의 은퇴 이야기와 맞추어 일부러 저도 연재를 쉰 건 당연히 아니고요. 일단 제가 직업이 음악하는 사람인데, 최근 제가 속한 화이트리본밴드가 새 싱글 앨범을 출시했습니다. (구독료로 다들 여기 클릭! 크크) 지금도 또 다음 앨범들을 녹음 중인데, 그 스케쥴로 일단 바빴고... 또 무엇보다 그동안 써두었던 에어 조던 칼럼들이 컴퓨터를 포맷하며 모두 날아갔었습니다. 정말 멘탈에 심각한 금이 갔었어요. 그래서 한동안 쉬었습니다. 하지만 이젠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불과 3일 만에 앞으로 연재할 조던 시리즈를 여섯 개나 미리 써두었습니다! (거의 반 미쳐서 쏟아냈다는 표현이 적절할 듯. ㅡㅡ;;) 이제 별일 없다면, 매주 월요일에 조던 칼럼이 연속으로 여섯개가 올라갈 겁니다! 그리고 그동안은 절대 컴퓨터 포맷하지 않을 겁니다!

자 오래 기다리셨나요? 마이클 조던과 에어 조던9 스토리 지금 시작합니다!”-성ROCK

*원글 출처: 성ROCK 블로그 (http://blog.naver.com/stellamore)

*본 칼럼의 불펌을 금지합니다. 스크랩해가실 땐 꼭 댓글로 남겨주시고, 원글 출처 표기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