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前)오래된자료/IT정보(뉴스)

iPhone 4의 유사제품 Air Phone 4을 분석

by 곰돌원시인 2010. 8. 1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iPhone 4의 출시 이후에 iPhone의 인기에 부응이라도 하듯이 수많은 유사제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최고의 유사 제품으로 알려진 Air Phone 4의 사용기가 올라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Air Phone 4는 포장박스부터 아주 인상적입니다. 애플로고와 iPhone의 'i'을 제외하고는 아주 똑같습니다. 기기의 외장은 금속재질이 아니라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데요, Air Phone 4를 조작하다가 떨어뜨리기라도 한다면 다시는 사용하지 못할 것 같네요.

Air Phone 4에서 Facetime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 ?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이 폰은 Facetime뿐 아니라 카메라 기능 등 기대하던, 아니 포장박스에 적혀있는 기능이 제대로 되는 것이 없다고 하는군요. 이 리뷰영상을 제작한 Ashen은 이전에 Air Phone 4를 '기적의 모조품' 이라고 언급했는데요. 이번 리뷰를 하면서 최악의 터치 스크린 보고 그 말을 취소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만큼 조작이나 인터페이스가 손가락으로 조작하기조차 어려워 , 정전 용량방식 터치가 아닌 저항방식 터치 스크린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 출처 : http://kr.engadget.com/2010/08/11/iphone-4-air-phone-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