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前)오래된자료/IT정보(뉴스)

멀티탭도 이젠 모듈 스타일(Youmo-모듈형 멀티탭)

by 곰돌원시인 2016. 3. 29.
반응형

​​멀티탭도 이젠 모듈 스타일




​​유모(Youmo)는 아이디어를 접목한 모듈형 멀티탭이다. 디지털 기기를 늘면서 사람만 조금 모였다 하면 콘센트를 둘러싼 쟁탈전을 벌이기도 한다. 이 제품은 독일 뮌헨에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인 구즈가젯(Goods Gadgets)이 개발한 것. 다양한 전원 형태는 물론 수를 늘릴 수 있게 해주는 모듈형 전원 콘센트다.

베이스 코드라고 불리는 기본 본체에는 유럽에서 사용하는 탭에 USB 단자가 함께 위치하고 있다. 그 뿐 아니라 미국에서 쓰는 3구나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는 2구 등 다양한 플러그를 이용할 수 있다. 색상도 7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고 길이도 3종이다. 이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무선 충전기나 조명, 스피커 등을 모듈 형태로 콘센트에 곧바로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조명이나 무선 스피커, 무선 충전, 센서, 멀티USB 등 종류도 다양하다. 스마트 모듈도 있어 스마트폰과 연결해 쓸 수도 있다. 이 제품은 모듈 형태로 얼마든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본형만 들고 다니면 콤팩트한 크기를 유지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에도 유용할 수 있다.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300499319/youmo-your-smart-modular-power-stri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