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

[인스톨] 세컨드라이브_인터넷 무료 1TB 하드

by 곰돌원시인 2010. 1. 14.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전용업로더 실행하기


방법1) 2ndrive 트레이아이콘을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전용업로더를 실행합니다.








방법2) 컴퓨터에 있는 파일을 마우스로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2ndrive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2. 업로드 할 파일 추가하기

1) 전용업로더 창에 컴퓨터의 파일을 마우스로 끌어다 놓으면 파일이 추가됩니다.
2) 전용업로드의 [파일추가] 버튼을 눌러 직접 파일을 찾아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3. 업로드 시작

1) 업로드 시작 버튼을 누르면 파일업로드가 시작됩니다.
2) 전용 업로더가 동작하고 있으면 트레이 아이콘이 모양으로 변경됩니다.
3) 전용 업로더는 창의 'X' 버튼을 눌러도 종료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숨김 모드로 진행됩니다.
4) 저장위치를 변경하고 싶으면 [변경] 버튼을 눌러 저장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용량이 20MB 이상 되는 파일은 [업로드 준비 중...]이라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멈춘게 아니니 기다려주세요.














4. 자동백업

1) 특정 폴더를 선택하고 백업시작을 누르면 폴더를 올릴 수 있습니다.
2) 예약 설정에 시간을 지정해놓으면 자동으로 2시간마다 백업이 됩니다.







5. 옵션


1) 업로드 중 같은 이름 폴더/파일처리
: 업로드하려는 파일과 같은 이름의 파일이 이미 2ndrive에 있을 때, 새로 교체할 것인지 그냥 둘 것인지 결정합니다.


- 매번 확인하기 : 해당 파일이 있을 때마다 확인창을 띄웁니다.
- 모두 덮어쓰기 : 해당 파일을 컴퓨터에 있는 파일로 교체합니다.
- 모두 건너뛰기 : 컴퓨터에 있는 파일로 교체하지 않고 다음 파일로 넘어갑니다.


2) 마우스 우클릭 실행
: 폴더와 파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전용 업로더를 실행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3) 동시 업로드 파일 개수
: 1개~3개까지 지정할 수 있으며 저사양PC의 경우 반드시 [1개]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