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링크)

해외직구 배대지 선택의 정석(뉴저지, 델라웨어, 오레곤, 캘리포니아)

반응형

​​해외직구 배대지 선택의 정석(뉴저지, 델라웨어, 오레곤, 캘리포니아)

핫딜파인더 고객분들이 해외직구시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이 어느 배대지를 사용하는가에 대한 질문인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꼭한번 정리해서 말씀드리는 것이 좋겠다 생각이 들어서 펜을 아니 키보드를 들었습니다.



​​​1. 배송이 빠른 곳

캘리포니아와 뉴저지주는 교통이 좋아서 배송이 빠릅니다.

특히 이중 ​​뉴저지​신발과 의류등에 대한 세금이 면제되는 곳이라, 폴로나 갭, 6PM,빅토리아시크릿, 라코스테, 짐보리 등 의류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상품을 배송할때 좋습니다.

​​캘리포니아 배대지는 식료품에 대해서 소비세를 과세하지 않으며, ​부피무게를 면제하거나 할인해주는 배송대행업체가 많습니다

​​2. 세금이 저렴한곳

​​오레곤과 델라웨어주​세금이 면세되는 배대지 입니다. 배송의 천국이라는 뉴저지만 하더라도 의류이외의 모든제품에 대해서는 주마다 소비세가 6.5~8%정도 과세되는데 이곳에 있는 배대지로 보내실 경우 ​별도의 미국내 세금을 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 ​​보통은 부피가 큰 물건&식료품​​캘리포니아 배대지로 보내고, ​​옷이나 신발은 ​뉴저지, ​​전자제품이나 기타 제품들​​오레곤이나 델라웨어로 보내시면 큰 무리가 없을듯 합니다.

[출처] http://m.blog.naver.com/coolshopper/2204594966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