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링크)

티스토리 RSS Feed 에 애드센스 광고하기

by 곰돌원시인 2010. 7. 2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글애드센스가 RSS 를 지원한지는 꽤 됬다.
그리고 블로그 리더들은 이제 RSS 를 읽는 빈도가 상당수준으로 높아 젔기 때문에 구글이 RSS 에 애드센스를 붙이는것 이라고 생각한다.안 다신 분은 달면 조금이라도 이익일 것 으로 생각하고 이야기 합니다.

실제로 RSS 에서 구글이 애드센서 광고의 실적이 얼마나 좋은지는 모르지만 블로그 방문자는 RSS를 읽고 오는경우나 RSS를 구독하는 사람은 상당히 많기때문에 애드센스를 다는분이라면 여기에도 붙이는것이 좋을것이다.

구글이 피드버너 feedburner.com 과 가족이 되면서부터 피드버너는 날개를 달게 되었고 또 소시얼 묶음기능 을 활용하기 편하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게 되고 있다.

그냥 티스토리 RSS를 피드버너RSS로 바꾸고 애드센서를 단 티스토리 RSS를 퍼브리셔 한다면 조금은 이익이 되지 않을가 생각한다.
피드버너에서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하고 아래와 같이 애드센스 광고 관리에 나오게하고
크릭해서 링크를 따서 티스토리 html/CCS 편집 소스 에서 Ctr+F 로  ##_rss_url_##를 찾으면 2개 나오는데 이걸 아까 따놓은 애드센스 붙은 피드버너 피드 주소로 바궈주면 앞으로 티스토리 구독자는 애드센스 붙은 RSS를 이읽게 된다.

애드센스 티스토리 RSS 에 넣기



물론 통합할 블로그는 계속 추가할수도 있다.
어디에서 수익이 발생하는지를 추적할려고 한다면 피드를 통합하지 않는것이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feeds.feedburner.com/in_


애드센스 티스토리 RSS 에 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