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 _ 개인공간/Remember

[핸드폰]CYON SV-9140(캠코더폰)

by 곰돌원시인 2008. 12. 2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CYON은 고장이 잘 난다..

- 저가의 느낌이 강하다..!!


일반적인 LG CYON의 느낌이다..

나 또한 주위에서 그렇게 보아왔다..


하지만 그런 생각을 바꾸어준..CYON SV-9140


우선 간략하게 말하면..

동영상 1시간 녹화!! SV-130모델의 한층 업된 모델이다..ㅋ


우선 장동건이 모델이였다가..

원빈이 바톤 터치했던 그 모델..ㅋㅋ

이런 쓸데없는 이야기 말구..ㅋㅋ


"CYON SV-9140 "는 특이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SKY-EBOOK이라는 프로그램에 작동이 잘된다는거..ㅋㅋ

게임도 실컷 넣고..

이북 소설도 실컷넣어서 썼던 예상밖의 기분좋은 느낌의

핸드폰이다..ㅋㅋ


스피커도 앞쪽에 큰게 두개나 달려서..

음질도 빵빵하고..

용량도 90mb정도..넉넉하다..ㅋ

카메라가 30만화소이고..

외장화면이 4천컬러인데..원래는 6만5천칼라였다고한다..


나쁜 싸이언..ㅋㅋ


하여튼 싸이언의 나쁜 기억을..

많이 좋게 만들어준..CYON SV-9140


한번쯤 써봄직 하다..ㅋㅋ외형도 스포츠카를 닮아서..

꽤나 멋있었던..^^ 강추강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