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 _ 개인공간/Remember

[신발] NIKE Zoom Flight 2k3_청은

by 곰돌원시인 2008. 11. 3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농구화에 눈을 뜨다...!!

대뜸 무슨소리냐고 하겠지만..ㅋㅋ

이 농구화는 나에게 매력을 물씬 풍겨주었던..

"줌플 2k3"


이 신발은 다양한 이야기를 지니고 있다..ㅋㅋ

일명 날으는 신발..가격도 되게 비쌌던..그리고 가장 큰 이슈는..


첫째로...

우리형이 알바를 해서 사준신발이기두 하고..


둘째로...

가드의 로망 제이슨키드가 신던 "줌플5"를 벗어버리게

만든 매력적인 녀석이다..

(OFF시즌에는 르브론이 대뷔초에 신었었고..

동양 김승현선수가 흰빨을 플레이오프에서 신었던 그외 등등)


- 여담을 하자면..줌플5는 지금도 가드인들에게 로망으로 통한다..

최고의 가드중의 한사람인 제이슨 키드가 고집하면서..

최고의 실력을 코트위에서 발휘~농구인의 베스트셀러가 되어버렸다..누구든 하나 갖고 싶어한다는..^^;;

하지만 5년여 고집했던 그신발을 벗어버리게 만들어 버렸다는거..!!

But.. 오랜시간 사랑을 받진 못했던 제품인듯..

너무 아쉽다..ㅠㅠ


그래도...

아직까지 내가 사서 신었던 농구화중에 베스트중에 하나임은 분명하다..ㅋㅋ또 기회되면 신고싶다는..^^

-------------------------------------

전체적인 사용기를 말해보자면..

"줌플5"은 전체가 말랑말랑하지만...

"줌플 2k3"는 앞부분 쿠션닝이 죽여준다는..^^

농구화로서 두 신발 모두 이쁘고..


"줌플 2k3"는 구멍이 많아서..시원시원하다는..^^

우리집과 우리형 친구들 사이에선..

고가이면서 멋진 이 신발을 일명(날으는 신발)로 통했다..ㅋ

아직도 쿠션닝은 좋은데..

아웃솔(바닥)을 넘 험하게 야외코트에서 써서..ㅠㅠ

지금은 보존중..^^

언젠가 코트에서 다시한번 모습을 보일 "줌플 2k3"


가슴이 콩딱콩딱 뛴다..^^

다시 이녀석과 뛸 생각을 하니깐...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