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 _ 개인공간/Remember

[카메라] MINOLTA X-700

by 곰돌원시인 2008. 11. 3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70~80년대에 많이 사용 되었던 "MINOLTA X-700"

현재는 사람들이 이 모델을 사려고 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이 카메라가 처음 나의 손에 오게된건...

어머니가 잠깐 사진에 관심을 두셨다가 사용하지 않는걸..

내 손에 오게 되었다..^^


처음엔 필카의 손맛에 관심을 두고...

무조건 손에 잡았었던 나의 첫 필카..

 

초보에서~중급까지 사용해볼만한 카메라가 아닌가 싶다..^^

어릴때 사용해본 수동카메라와 갔지만..

손에 그립감이 더해지게 모터드라이브 "MD-1"이 함께 있기에..

이 카메라는 더 정이 가는게 아닌가 싶다..앙ㅋ

 

-------------------------------

주요 기능으로는
1] M (일반 메뉴얼 기능 ) A (조리개 우선 ) P ( 프로그램) 을 기본

2] 노출 보정 , 노출 잠금 장치 (AE-L) ,심도 미리보기
3] 셀프타임 , 필름 감도설정 , 후레쉬 촬영 알람 기능 

4] 밧데리는 LR44 두 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