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구화 리뷰

조던의 역사 11편 “Best Ever, 에어 조던11”

조던의 역사 11편 “Best Ever, 에어 조던11”

“새벽에 글 쓰랴, 화이트리본밴드 4집 앨범 작업하랴, 투어하랴 기어코 지난 주엔 쓰러져 '병원 신세'를 졌습니다. 절대 안정을 권유 받으며 잠시 뇌를 OFF하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워낙 일벌레 성향이 강한 저인지라, 그리고 이번에 다뤄야할 편이 에어 조던 역사에서 가장 중요하고 특별한 편인지라 기어코 이번 편도 쉬지 않고 편집에 편집을 거듭해 완성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편은... 그 어느 때 보다도 제 피와 땀이 제대로 진하게 묻어 있는 편이 되겠습니다. (죽을 것 같아요.) 말 그대로 특집 답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랫 동안 11편을 기다리셨던 분들 많을텐데 즐겁게 누려 주세요.

자 이제 NBA의 최대 황금기이자 부흥기인 1990년대 중반으로 타임머신을 타고 출발해 보겠습니다. 당시 시대를 직접 겪었던 세대들에겐 아련한 추억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고, 조던을 몰랐던 세대들에겐 설렘 가득한 한 편의 재밌는 드라마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자! 마이클 조던과 에어 조던 역사 11편, 지금 시작합니다!”-성ROCK

*원글 출처: 성ROCK 블로그 (http://blog.naver.com/stellamore)

*본 칼럼의 불펌을 금지합니다. 스크랩해가실 땐 꼭 댓글로 남겨주시고, 원글 출처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