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 _ 개인공간/Review

93차 곰돌원시인.. "드디어 아이폰 만났습니다..ㅋ"

by 곰돌원시인 2010. 12. 7.
반응형
 

아이폰 예판 93차시기를 드디어 받게 되었네요..^^;;


아직 많은 분들이 기다리실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자..!!


저도 이렇게 글을 한번 써 봅니다..


약간의 자랑질도 있으니..참고해 주세요..^^;;


------------------------------------------

먼저 지난주에 12/7 화요일 93차가 풀린다고 했죠..


그러나..역시!! 바로 어제 점심쯤 연락이 오셔서..


사은품 교체와 더불어 빠른 배송을 해 주셨습니다..


배송정보가 나오고, 광역시 사는데.. 배송 1일만에 세차게 왔습니다..


여친님과 함게 기다리며 두근두근..ㅋㅋ


지난번에 올려드린 아이폰 체크리스트를 보면서..


하나씩...준비를 해 갔죠..^^


자 드디어...인증샷 입니다....!!


몇몇 분이 궁금해 하시는...범퍼의 색깔은..?


"검정색"ㅋㅋㅋㅋ


여친님은 진리의 "분홍색" 하지만, 배송받기전에 SGP샵에서 구매를 한 37500원짜리 케이스에 밀리며


봉인되었습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두 양품의 제품들이 잘 배송 되었구요..


함께 찍어 올린 사진들은 아이폰4 군주를 기다리는 아가들 이네요..ㅋㅋ


사은품으로 함께 보내주신, 맥밥2 블랙과, 범퍼케이스 블랙, 크리스탈 액정필름(전,후)


그리고 그동안 다른세계에서 하나씩 모인, 실드APP 일레븐(이어폰, 똥꼬 막는거), 애플박스 전후면필름, GMK Mili 가죽케이스


애니차지4, 어반이어스 헤드폰(레드) 입니다..ㅋㅋㅋㅋ


앞으로 받음을 기다리실 뒷차수 분들 힘내시구요..



==========================================


어서..아이폰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청원에 동참하시길..


12/6일자로 mVOIP 인터넷전화를 45000원 요금제에서 3G사용을 막아버렸답니다..


Skype, fring, 진리의 화제 어플 Viber....


이거 언제 쓸수 있을지..ㅎㅎ

반응형